Footprint*

2011年10月23日 星期日

Daily ♥ Twitter (2011/10/23)

(只是興趣翻譯,有錯誤請指點喔! 轉載請註明EvoL-Angel)






이다솜

이뒤에남자는누귤까?ㅋㅋㅋ내가이스티커를찾아서 이남자가우리에게 피자를시켜준당키키키키키
這後面的男生是誰呢?kekeke我的貼紙在找尋 這個給我們PIZZA的男生 (大概是這樣)


정답은재효오빠였어용..ㅋㅋㅋㅋ
 正答是宰孝哥呦..KEKEKEKE

권소희

음악천재들의 대화...!!!! 
音樂天才的對話...!!!!

광희랑 녹음준비 중!! 방금 밥 와구와구 한끼 다 먹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큰일이당~_~
 광희錄音準備中!!剛剛大口大口一次吃完飯.....ㅠㅠㅠㅠㅠㅠㅠㅠ 出大事了~_~





김혜송

모든게 결국 다 자기자신한테 되돌아가게 되어있음
每個结果都讓自己要再次回去

한발 물러서서 긋빠~~이
向後退一步 GOOD BYE~~E
(INFINITE Nothing's Over歌詞 南優鉉Part ) 

^-^.....

^-^...2

김연주

꼬질꼬질 블락비 바이바이요
咕機 咕機 Block b 掰掰呦

다솜언냐랑은 어제 녹음 끗냇고 오늘은 소희언니랑 광희녹음 ^.^ 옆에서 소희언니가 엿보고잇슴... 에베베 메롱
昨天和 다솜姐姐完成錄音 今天소희姐姐和광희錄音^.^소희姐在旁邊看....懵

넘조타... ♥ 크크크크크크크ㅡ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ㅡ크크크킄 햅복케 ㅋㅋㅋㅋㅋㅋ
你真棒... ♥庫庫庫庫~幸福 kekekekekeke


오효진

 

압구정길바닥에서 한바탕소동 우리는 돌아이디엠사람들 하하...

在狎亭的路上 一陣騷動 我們就像小孩子 哈哈...

이제집간다 배아파;; 재밌었던연습?ㅋㅋㅋ 

現在要回家 肚子痛;;很有趣的練習? KEKEKE

송광희

자기전에 허세연주 투척
以前的自己 虛張演奏 投擲 




죽는다!!!?
死!!!?

沒有留言:

張貼留言